2012년 9월 19일 수요일

이한구 "민주당은 종북세력, 안개세력, 카멜레온"


이글은 뷰스앤뉴스(Views&News) 2012-09-18일자 기사 '이한구 "민주당은 종북세력, 안개세력, 카멜레온"'을 퍼왔습니다.
"박정희 때처럼 '싸우면서 일하자'", 또 설화 자초

이한구 새누리당 원내대표는 18일 "이번 대선은 미래 준비세력을 선택할 건지 과거를 증오하고 복수하려고 하고 과거 타령하는 세력을 선택할지, 여의도 중심으로 미래와 꿈을 발굴하는 정당과 세력을 선택할지, 과거 대통령 묘지를 파헤치는 정당을 선택할지의 문제"라고 민주통합당을 원색 비난, 또다시 설화를 자초했다. 

이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확대원내대책회의에서 "이번 대선의 특징은 몇 가지로 우리가 정리해 볼 수 있을 것 같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더 나아가 "국민을 책임지는 정당정치 세력을 선택할지 국민 세금을 빼먹는 불임정당을 선택할지, 또 묵묵히 약속을 실천하는 정당과 불법·편법의 이벤트 전문 정당, 카멜레온 정당을 선택할지, 국민들이 구별할 수 있어야 한다"며 "투명한 신뢰의 정치세력을 선택할지, 아니면 종북세력, 안개세력, 노조 묻지마 야합 정치세력을 선택할지의 문제가 이번 대선의 특징"이라고 민주당에 대해 색깔공세까지 서슴지 않았다.

그는 "상당히 옛날구호인데 '싸우면서 일하자'는 구호가 있었다. 박정희 전 대통령 시절에 이것은 북한 공산주의자와 싸우면서 나라를 건설하고 경제를 부흥하자는 구호였다"며 "지금 우리 입장에서는 상대방의 네거티브 선거운동, 허위 선전.선동과 싸우면서 국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성과를 내는 '싸우면서 일하자'는 그런 마음가짐을 가질 필요가 있다"고 박정희 시대 구호를 주장하기도 했다.

엄수아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