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1월 30일 금요일

"박근혜는 여성대통령, 박지만 건물엔 룸살롱?"


이글은 프레시안 2012-11-29일자 기사 '"박근혜는 여성대통령, 박지만 건물엔 룸살롱?"'을 퍼왔습니다.
민주 "새누리, 안철수 룸살롱 출입 논란 벌이더니…국민기만"

민주통합당은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의 동생 박지만 씨가 대표로 있는 기업 소유의 건물에서 하룻밤 술값이 수백만 원에 이르는 이른바 '텐프로 룸살롱'이 성업 중이라는 (프레시안) 단독 보도에 대해, '여성 대통령'을 주장하는 박 후보의 자격이 의심된다며 공세에 나섰다.

민주당 박용진 대변인은 29일 오후 논평에서 "박 후보의 최측근에서 룸살롱 영업 논란이 벌어지고 있는 사실에 대해, 국민들은 과연 박 후보가 여성대통령론을 주장할 자격이 있는 사람인지 의심하지 않을 수 없다"고 꼬집었다.

박 대변인은 "'여성 대통령론'을 앞세운 박 후보의 친인척 관리에 큰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박 후보는 즉각 동생 소유 건물에서의 룸살롱 영업에 대해 사과하고, 자신과 주변 인사들의 도덕적 기준을 다시 한 번 살펴보기 바란다"고 촉구했다.

박 대변인은 또 "안철수 후보의 출마선언에 앞서 이른바 '룸살롱 논란'을 벌였던 새누리당 박 후보가 자신의 동생이 소유한 건물에서 하룻밤 술값이 수백만 원 하는 룸살롱이 버젓이 영업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몰랐다면 그것도 문제이고, 이것을 알고도 가만히 있었다면 국민들을 기만하는 행위"라고 몰아쳤다.


 /곽재훈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